1. 연수자격과 기간
1) ‘목회자를 위한 가정교회 세미나’를 수료하시고, ‘컨퍼런스’를 1회 이상 참여하신 목회자와, '목회자를 위한 가정교회 세미나'를 수료하신 선교사님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연수기간은 동일하게 12일간으로서 수요일 낮부터 시작하여 2번째 주일 오후에 마치게 되며, 주일 연합예배와 금요 목장모임은 각각 2회 이상 끼고 참여하셔야 합니다.
 
2. 연수자의 의무와 특혜
1) 예배, 각종 기도회, 초원모임, 교역자모임을 비롯한 모든 공식모임에 참석합니다.
2) 매주 목요일 오전 10:30-12:00에 이목사와 개인면담을 갖습니다.
3) 모든 문서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4) 목자는 누구나 면담할 수 있습니다. 면담장소와 시간은 본인들이 의논하여 정하며, 연수자가 여러 명 일 때는 동시에 면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연수기간 동안 식사 및 생활은 본인이 책임집니다. 사역원에서는 콘도처럼 숙소만 제공합니다.
 
4. 첫 날에는 수요일 오후 3-5시까지 본인이 직접 교회사무실로 오셔야하며, 연수중에 차편은 면담하는 목자들이 제공합니다.
 
5. 아래의 연수 신청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 후 국제 가정교회 사역원에서 연수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최소 연수시작 2주일 전까지 연수 담당자 이메일(petra96@unitel.co.kr)이나 교회팩스(02-964-2163)로 보내주시면 당회에서 심사하여 허락여부를 결정합니다.
등록비 10만원(부부는 20만원)을 (제일은행 227-20-344809. 열린문교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금이 도착하기 전까지는 등록이 되지 않으며, 연수등록이 확정되면 통보하여 드립니다.
 
6. 가능하면 목회자 혼자보다 내외가 함께 오시면 더 도움이 됩니다. 연수에 집중하기 위하여 자녀동반은 일체 허락하지 않습니다.
 
7. 등록금은 연수가 끝나는 날 돌려드립니다. 등록 후에 연수를 취소하거나 12일을 넘기지 못하거나 연수 중 잦은 타지 방문이나 출타를 하였을 경우에는 예외 없이 등록금을 돌려 받지 못합니다.
 
8. 이목사님 출타기간을 피해서 연수기간을 잡으려는 분들은 서울 열린문교회 “월별 행사표”를 보시고 연수 담당자와 상의하신 후 스케줄을 짜시기 바랍니다.
 
9. 재 연수는 처음 다녀가신지 2년이 지나야 할 수 있습니다.
1) 재 연수 시도 규칙은 첫 연수 때와 동일하며 12일간 머물 것을 권장합니다.
2) 부득이한 경우에는 최소 5일 이상 묵으셔야 하며, 12일 미만일 경우에는 숙소만 제공합니다.
 
* 아래의 작은 그림을 클릭하시면 큰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